NOTICE

수비르의 공지사항을 확인해보세요.

수비르 멤버쉽(도매) 회원 가입 안내
  • 작성일  2021-11-01
  • 조회수  70652

 안녕하세요.

수비르 멤버쉽 회원인 경우,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모든 문의사항은 카톡채널 수비르뷰티로 채팅주시는게 

답변이 가장 빠릅니다. 

비밀번호 잊어버리셨을때도 채팅 주세요. 

재설정 해드리겠습니다. 

 

<도매회원 전환절차>

수비르 홈페이지 회원가입(주소 마지막에 상호명 꼭 기재) -> 카카오톡 "수비르 뷰티" 검색 후 친구추가 후 채팅주세요.

1) 아이디+인스타(미용계정)+사업자등록증 전송

2) 아이디+미용자격증(수료증) 전송, 인스타 있으실 경우 함께 보내주세요

*주문주실때 주소 마지막에 상호명을 꼭꼭! 적어주세요. 


->확인 후 수비르 멤버쉽(도매)전환 해드리고 카톡채널 수비르 뷰티로 채팅주신 경우 도매전환 후 채팅드리겠습니다.


★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. 고민하지 마시고 채팅주세요!(홈페이지 문의사항X, 카톡채널 수비르뷰티로 채팅주세요.) 

ex) 문의사항, 오배송, 불량, 도매전환 누락, 교환, 환불, 카드취소, 배송지연 등 고객님의 불편한 사항 최대한 빠르게 해결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


☆배송지연의 경우 무통장입금은 하셨으나 주문내역이 저희쪽으로 접수가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. 

꼭 주문완료가 잘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제품이 평일기준 2~3일이 지나도 발송 되지 않았을 경우 꼭 수비르 뷰티로 채팅주세요.(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발송드리겠습니다.)

최대한 빠른 배송을 위해 노력하는 수비르입니다. 허나 물량이 몰리는 경우 약간의 지연이 있을 수 있사오니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수비르를 찾아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. 

사용하시기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  더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. ^^